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VE Online] 제48화 : Lv.4 Mission (2)
    방송중인 게임들/EVE Online 2017. 6. 14. 11:0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6.05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48번째 방송입니다. 4레벨 미션을 위해서 이주를 하고 미션을 시작한지는 2일째죠. 처음에는 4레벨 미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던게 사실이지만, 미션을 계속 진행하면서 자신감도 생기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Mariendorf 캐릭터로 시작해 봅니다.


    " 오랫만에 보는 EVE Online의 시작화면.~ "



     이브 온라인을 하는 도중에 자주 보는 구도의 화면입니다만, 이번에는 색다른 광고가 보여서 스크린샷을 해봤습니다. 코퍼레이션의 새로운 인원을 모집하는 광고 같은데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소속 꼽(CORP)이 옆에 있어줬나요? "


     아마도 저 광고를 올린 꼽은 구성원들이 필요로 할 때 옆에 있어줄 수 있는 든든한 꼽인가봅니다.~ 리크루팅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브 온라인 안에서 스테이션과 게이트 근처의 빌보드를 이용해서 광고하는 것은 상당한 재력이 있어야 가능한 방법이라서 말이죠. 곁에 있어주는 것은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경제적인 기반은 확실한 꼽 같네요.


    "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날 위로해주지?? CORP!!!!~~~~~~~ 느낌의 광고네요.~ "



     그건 그렇고, 오늘 방송의 시작은 지난 시간 마지막에 진행하던 미션 Vengeance 와 관련된 정산을 먼저 해야할 것 같습니다. 스크린샷으로 흐리게 보이긴 하지만, 지난 시간 마지막 미션의 루팅, 셀비징 물품들의 기대 금액이 약 14,900,000 ISK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많은 금액인데요. 여기에 바운티 금액과 미션완료 금액을 합치면 20,000,000 ISK 를 훨씬 뛰어넘는 금액이 됩니다. :) 꽤나 수입이 좋았네요.~


    " 지난 시간의 Vengeance Lv 4 미션에서 루팅, 셀비징한 물품들. "



     지난 미션은 지난 미션이고, 오늘은 오늘의 미션을 또 진행해야겠죠?


    " 공교롭게도 어제 진행했던 미션이 또 나왔습니다.~ The Wildcat Strike "



     어제 진행했던 미션이 또 나왔네요. 부수고 또 부수고 자꾸 부수고... 나오는 모든 것을 파괴하고 돌아오면 되겠습니다.~


    " 데미지가 꽤나 들어오고 있네요. 쉴드 부스터를 쓸 타이밍도 확인하면서 진행해봅시다. "



     한 번 진행했던 미션이기에 큰 무리 없이 잘 끝났습니다. 셀비징 물품의 가격은 적겠지만 일단은 4레벨 미션 수행과 관련되는 루팅과 셀비징은 모두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 :)


    " 오늘도 수고가 많은 녹티스.~ "



     다음의 미션은 Anomaly 라는 미션입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칼다리 관련 Corp의 미션으로만 등장한다고 하네요.~


    " Lv 4 미션치고는 첫 미션이 사람 찾아오기.... 인가요? "



     Anomaly 미션은 총 3개의 미션이 묶여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 미션은 사람 찾기인데, 포켓이 두 개로 이루어져 있네요. 첫 번째 포켓에서 루팅을 통해 액셀레이션 게이트의 락을 풀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구해서 두 번째 포켓으로 들어가 최종 목표인 사람을 루팅하는 방식입니다. 오늘도 미션 진행을 위해서 EVE Survival 을 참고하고 있습니다만, 상세한 내용을 파악하기에는 약간 설명이 부실한 감이 있습니다.


    " 첫 번째 포켓, Acc. Gate를 언락해 줄 키맨을 반드시 픽업하도록 합시다. "



    " 단거리 기동이 많은 미션에서 장착한 MWD 덕분에 답답함을 조금 덜었습니다. "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보이는 구조물들인데, 이 구조물들을 파괴하다 보면 루팅해야 하는 사람을 태운 컨테이너가 나오게 됩니다.


    " 구조물에 상당히 근접해서 비행하고 있는 래틀스네이크. "



     이브 온라인에서는 건물이나 함선끼리 충돌한다고 해서 데미지를 입거하 하지는 않으므로 상관없겠지만, 실제 우주선이라면 큰일날법한 거리에서 래틀스네이크가 선회를 하고 있군요?


    " 앞에 보이는 오르카(Orca)의 이름이 Anomaly 입니다. "



    " 구조물 폭발 장면 연출이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



     첫 번째 미션을 마치고 두 번째 미션을 받아봅니다. 이번에는 단순한 딜리버리 미션이군요.~ 아까 미션지에서 봤던 Anomaly(오르카)에 의뢰물품을 적재해두고 귀환하면 되겠습니다.


    " 두 번째 미션, 이번엔 배달이다!! "



    " 배달완료!! "



     빛의 속도로 마무리된 두 번째 미션에 이어서 마지막 미션입니다. 아마도... 마지막 미션에는 전투가 꽤나 들어갈 듯 합니다만...?


    " 예상대로... 마지막 미션은 전투로 마무리군요. "



     전투 방식은 대동소이 한 것 같습니다. 거리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차근차근 잡아주는 방식이죠. 타겟을 거리에 따라서 락온하거나, 함 급에 따라서 락온하거나... 몇 가지 방식이 있을 듯 하지만...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는 가까운 적, 잘 잡히는 적 먼저 치는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편입니다만...


    " 에워싼 적들을 차분히 처리해 봅시다.~ "



    " 목표를 향해 오토미사일이 날아가는 모습. "



     특별한 일이나 큰 손실이 없이 전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는 루팅과 셀비징 차례!! 녹티스를 출동시킵니다.~ :)


    " 별 일 없이 미션이 잘 마무리 되었으니 꼼꼼하게 셀비징을 해 봅시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