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VE Online] 제46화 : SLow life. Lv 3 Mission. (4)
    방송중인 게임들/EVE Online 2017. 6. 7. 15:02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6.05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46번째 방송입니다. 드디어, 코코넛이 충성을 바치고 있는 ISHUKONE Corporation 에 대한 스탠딩이 5.0을 넘었습니다. 이 말은 4레벨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는 말이죠. +_+!! 하지만, 아직까지 4레벨 미션쉽을 정하지 못한 관계로 이번 시간까지는 3레벨 미션을 좀 더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4레벨 미션지까지 이사를 하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해결해야 할 것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1. 미션지를 3레벨에서 4레벨로 변경하는데 다른 본거지의 이동

    2. 본거지 이동에 따른 PI 시설 이동

    3. 함선들 이동여부 결정 (PI를 이전하는 조건이라면 인더쉽도 4레벨 미션지로 이동해야 함.)

        - 최소한 3대, (4레벨 미션쉽, 녹티스, 인더쉽)

    4. 4레벨 R&D 에이전트 재계약

    5. 기타 등등


     기타 등등을 제외해도 4가지는 꼭 결정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니까요.~ 어쨌든 오늘은 3레벨 미션으로 달릴 예정입니다만... 그 전에!!! 스토리 미션을 먼저 해결해봅시다.


    " 갑자기 솟아난 스토리라인 미션. 스토리라인 미션은 보상은 그닥이지만, 거부나 실패했을때 패널티 때문에 빠르게 수행하고 치워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스토리라인 미션은 운송퀘스트인데, 부피가 상당히 크군요. 약 4,500㎥ 정도의 부피인데 이 정도를 나르려면 인더쉽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카고의 크기가 저만큼 나오는 전투용 함선은 없거든요. 다행이 스테이션 안에 PI용으로 사용하던 인더쉽이 있으니 이걸 타고 가겠습니다.~ :)


    " PI용으로 구입해서 쓰고 있는 Tayra. 피팅 모듈은 아무것도 없네요.~ :) "



     피팅 모듈도 없고 인더쉽인지라 느리고 답답하지만, 신뢰의 카고 용량 덕분에 끌고 여유롭게 가 봅니다.


    " 워프 돌입도 영차영차영차 천천히.~ "



    " 쿠콰콰코코카ㅗㅋ카ㅗ카ㅗ카ㅗ카ㅗ!!!! 하지만 워프 속도는..... -_-;;;;;ㅋ "



    " 워프 중에 옆에서 보는 뷰가 꽤나 맘에 드는군요.~ 칼다리 마크가 왠지 귀엽습니다. +_+ "



     느릿한 워프 돌입 속도와 선회 속도를 극복하고 목표 스테이션에 도착했습니다. 스테이션 뷰가 꽤나 좋군요? 붉은 색 바탕의 스테이션이라... 독특합니다.~


    " 여기는 Tayra. 도킹 허가를 요청합니다.~ (취췩) "

    " 뭐어라고? 피팅 모듈도 없는 빈 깡통이라 안들리는걸? "



    " 스토리라인 에이전트에게 도착.~ 이제 물건을 싣고 배달하면 됩니다.~ :) "



    " 배송지 스테이션에 도착했다!! :) 무사 배달 후 미션 완료.~ "



     스토리라인 미션을 완료하고, 다시 3레벨 미션으로 돌아갑니다. 3레벨 미션쉽 드레이크의 재등판.~ :)


    " 아프다!!! 살살 때려라!!! 라고 썼지만, 아직 쉴드량이 빵빵하네요. +_+ "



    " 나오는 적의 수가 상당히 많은 편 입니다. 하지만, 교전거리 조절에 실패하지 않는다면 비교적 쉽게 대응할 수 있어요.~ "



     드레이크의 주 무장이 헤미미사일 런쳐이기 때문에 랫이 프리깃 급으로 등장하게 되면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더군다나 재머를 사용하는 프리깃이라면 번거로움의 수준을 넘어서 위험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홉고블린 Tech 2 드론을 5기 싣고 왔습니다. :) 피팅에서 드론쪽 강화가 들어가는 부분은 없지만, 근접하려는 프리깃 견제 목적으로 활용한다면 좋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인 딜도 올라갔고요.~


    " 드론 친구들아!! 함께 하자꾸나!!~ "



    " 드론과 런쳐를 동시에 에임하니 랫 정리하는 속도가 좀 더 빨라졌습니다. +_+!! "



     지난 시간에 성능을 입증했던 녹티스가 오늘도 등판해서 루팅과 셀비징을 위해 활약했습니다.~ :)


    " 녹티스를 이용한 셀비징 속도는 정말 빠릅니다. +_+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