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 자매가 형부와 함께하는 굶지마 다 함께!! - 61일차 (2017.06.06)
    방송중인 게임들/Don't Starve Together 2017. 6. 7. 15:06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6.06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Don't Starve Together 61일차 방송이예요.~ 지난 시간에 해결하지 못했던 지팡이 이벤트를 이번에는 해낼 수 있으리라 믿으며 시작해봅니다. :)


     서버를 기동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통에 막내의 화면을 보게 되었습니다. 막내는 중복되는 스킨들을 정리하고 있는 것 같아요.~ :) DST에서 얻는 스킨들은 캐릭터를 꾸미는데 사용이 가능하고, 중복되는 아이템이 많을 경우에는 다른 유저들에게 판매도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한 아이템에 책정된 가격은 플레이어의 스팀 보관함에 적립되는 시스템이예요.~ 수요가 많은 아이템을 판매하는 경우 꽤나 보관함에 재화를 쌓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요... 코코넛은 현재 아이템 하나를 매각해서 보관함에 50원 정도 있습니다. :)


    " 막내의 아이템 컬랙션. 어디 좋은 아이템이 있나 볼까요? :) "



    " 그러는 동안에 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둘째와 막내의 모드 충돌 때문에 오프닝에는 참석하지 못했어요.~ "



     DST 에도 상당히 많은 모드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끔 문제를 일으키는 몇몇 모드가 있어요. 오늘은 둘째와 막내가 모드의 충돌 때문에 입장을 하지 못하는 일이 생겼어요. 그래서, 몇 가지 손을 보고 들어왔는데요.


    1. 모드 오류가 생겨서 모드명이 사라지는 경우, 모드의 구독을 풀었다가 다시 구독신청하고 재접속.

    2. 재접속시 스팀 클라이언트의 실행을 관리자 모드로 실행할 것.


     왜???? 인지는 모르지만, 스팀 클라를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서 접속이 가능하기도 하고, 접속이 불가능하기도 하는지라... -_-;;; 모드 관련 충돌을 가장 쉽게 없앨 수 있는 길은 모두 지우고 재설치 하는 것이죠. 하지만, 코코넛이나 둘째인 다람양의 경우는 그렇게 지울 수가 없는게, 현재 진행하고 있는 월드들 데이터 때문입니다.


    " 막간을 이용해서 요리도 하고, 집안의 아이템들을 정리하고 있는 막내. "



     지팡이 이벤트까지는 아직 시간이 있으므로 모두들 그 동안 신경쓰지 못했던 각자의 집을 꾸미거나 식량을 마련해서 재워두거나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번 실패가 영 맘에 걸렸던 한 사람은...


    " 무슨 짓을 한 거죠......? -_-ㅋㅋㅋㅋㅋ "



     '저 정도면 성공하겠지....' 라고 생각할 때까지 벽을 쌓아올린 것 같네요. -_-;;;; 


     시간이 흘러서 약속한 이벤트 날이 되었습니다. 보름달이 뜰 예정이고, 계절은 겨울. 마침 밤도 길으니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 자!! 가자!!! 이벤트 장소로.~ "



    " 모두들 오셨습니다!! 이제 달이 뜨면 이벤트가 시작될거예요.~ "



    " 막내가 지팡이를 설치하고 있는데... 사구독님의 한 말씀. "

    " 이 정도면 그냥 춤만 추어도.. " 



    " 웨이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두둥.~ 지팡이가 보름달의 기운을 충분히 받을때까지 지켜야 합니다!! "



    " 크억!!! 돌파당했다!!! 위험해!!! "



    " 막아야 해!!! 이번엔 성공해야 한다구요!!~ "



    " 엇. 성공인가? "



    " 오!!! 성공.~ 지팡이가 달 소환 지팡이로 바뀌었어요!!! "



     웨이브 첫 시작부터 상당히 무섭긴 했는데, 중반부에 돌파당하고 나니까 정말 공포감이 생길 정도였어요. 이렇게 두껍게 벽을 쌓았는데도 돌파당한단 말인가... 하고요. 하지만, 모두들 힘을 합쳐서 잘 막았습니다.~ :) 그리고 지팡이를 변환하는데 성공했네요.~


    " 달 소환 지팡이로 소환한 빛의 이름은 Polar Light!! 성질은.... 흡열 성질이군요. 주변에 가면 온도가 빠르게 내려갑니다. "



    " 달 소환 지팡이 이전의 별 소환 지팡이와 비교하는 중. "



     두 지팡이는 각각 이름도 다르지만, 소환하는 빛의 성질도 상반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별 소환 지팡이 : 왜성을 소환. 왜성은 가열 속성. 옆에 있으면 체온이 올라감.

    2. 달 소환 지팡이 : Polar Light를 소환. 흡열 속성. 옆에 있으면 체온이 내려감.


     아직까지 지팡이의 사용처는 온도를 내리고 올리는 정도밖에 알아내지 못했지만, 앞으로 어떤 이벤트가 추가되느냐에 따라서 두 지팡이의 활용도가 확장될 수 있으니까, 미리 만들어둔다면 쓸 날이 오겠지요.~ :)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엄청나게 재미있었어요.~ (하지만, 모두의 다크서클이 왜..... 엄청나군요. -_-;ㅋ) "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모험은 계속 됩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Don't Starve Together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2233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