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easons After Fall] 제1화 : 첫 걸음.
    방송종료 게임들/Seasons After Fall 2017. 5. 30. 00:25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25


     안녕하세요.~ 막내입니다. :) 새롭게 시작하는 게임인 Seasons After Fall. 첫 회 입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퍼즐 어드벤쳐의 형태로 그래픽이 정말 아름다운 게임이기도 해요.~ 오늘은 첫 시작부터 약 2시간동안 진행했습니다.


    " 게임의 시작 화면. 세팅에서 옵션들을 조정할 수 있어요.~ :) "



     계절을 바꿔가면서 퍼즐을 풀어나가는 게임이라고 하는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동안에 플레이어가 알아야 하는 조작법 등에 대한 소개가 최소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후반부의 난이도 높은 퍼즐요소 해결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리뷰를 본 것 같은데요. 그래도, 초반부의 진행에서는 제공되는 조작 도움말을 따라서 진행하는데 큰 무리없는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미려하고 아름다워서 지켜보는 것만 해도 상당히 기분이 좋아지는 게임이예요.~ :)


    " 먼 곳을 응시하는 여우의 모습에서부터 게임이 시작됩니다. :) "



    " The Roots. 조작법을 알아가게 되는 첫 시작은 식물의 뿌리 부분인것 같네요. "



    " 필요한 조작 키를 알려주기에 큰 어려움 없이 퍼즐 요소의 해결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



    " 여우를 이동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조작을 필요로 해요. 때로는 응용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



    " 초원으로 나온 여우. 눈에서 푸른 빛이 번쩍번쩍.~ "



    이상하게 생긴 식물이네요. 이것도 변형이 되는 것일까요? "



     계절의 변화에 따른 화면변화도 극적으로 연출되는 것 같습니다. 대비되는 색의 강렬한 느낌을 통해서 계절이 바뀌었음을 알 수 있도록 연출한 것 같네요.


    " 겨울인가봐요!!! 눈발도 날리는 것이... "



     지형 요소를 변형시켜서 퍼즐을 풀어야 하는 대표적인 경우로, 간헐천을 들 수 있을 것 같네요. 간헐천이 뿜어져 나오는 곳인데, 도움닫기 할 곳을 만들기 위해서 간헐천을 얼린 모습이예요. 여우는 이것을 디딤돌 삼아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


    " 지형지물을 변형시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



    " 밤의 숲을 달리는 여우. "



    " 진행하는 내내 마음이 편안한 느낌으로 볼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



     첫 회를 진행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게임에 대해서 정확하게 정의하기가 힘들지만, 아름다운 배경을 보며 느긋하게 진행할 수 있는 힐링 퍼즐 어드벤쳐의 느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 Seasons After Fall ==

    개발자: Swing Swing Submarine 

    배급사: Focus Home Interactive

    공식홈 : http://seasonsafterfall.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6320/Seasons_after_Fall/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